전문가가 포천교정치과 문제에 직면했을 때, 이것이 바로 그들이하는 방법

오는 9월 18일부터 양주시 회천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 한**씨는 ‘스마일 드림 치과 치유비 지원’ 사업을 본격 추진하며 이번 사업은 전년 6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연합모금 사업을 통해 마련된 모금액 700만원을 https://www.washingtonpost.com/newssearch/?query=의정부치과 재원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.

지원대상은 치아 파열으로 일상생활에 불편을 겪거나 치료비가 부담돼 치과처방을 받지 못하고 있는 기준중위소득 60%이하인 관내 만67세 미만 주민 이고, 지원 내용은 임플란트 치료비이며 1인당 최대 1백만원까지라고 했다.

image

사업은 예산 소진 시까지 지원하며 신청방식 등 기타 디테일한 사항은 양주시 회천3동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게된다고 이야기 했다.

위원장 전**씨는 “이번 사업을 통해 중장년 저소득 가구의 의료비 부담이 조금이나마 해소되길 바란다”며 “훗날에도 주민들의 복지 수요에 맞는 맞춤형 특화사업을 적극 추진하겠다”고 이야기 했다.

박혜련 의정부교정 동장은 “지역지역민이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치과 진료사업에 적극 지원해 준 협의체 회원들에게 감사하다”며 “치료비 부담으로 치료를 미뤄왔던 주민들이 이번 사업을 통해 적절한 치료를 받길 바란다”고 이야기 했다.

그리고, 회천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작년 8명에게 300만원의 치과치유비를 지원해 지역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고 말했다.